파카하니핀, Hannover Messe 2019 참여 - 고객과 협력하며 설계 혁신을 통해 생산성 및 수익성 증대할 것

독일 하노버, 2019년 4월 5일 – 모션제어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파카하니핀이 2019하노버 메세(Hannover Messe 2019)에서 지속적이고 경쟁력 있는 산업 생산 설비를 지원하고 추진하는 시스템 솔루션, 컴포넌트, 서비스를 위한 많은 신기술 혁신 솔루션을 선보였다카 부스의 방문객들은 유압, 공압, 전기기계, 필터, 유체 및 가스 제어 분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효율적이면서 환경적인 혁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독일 파카하니핀의 6개 대리점이 IAMD 부스에 서브 전시자로 참가하여 대리점과의 파트너쉽을 보여주었으며, 참가한 Gustav Schmidt, KAINDL Technischer Industriebedarf, Kohler, Otto Glas, PHILIPP, DELTA-Fluid Industrietechnik는 각각 기술과 시스템 솔루션 역량을 어필했다.

파카와 관련 대리점은 다양한 산업 애플리케이션, 기계, 공정에 생산성 향상을 위해, 밸브, 펌프, 필터, 가스켓, 호스, 컨트롤러, 모터, 드라이브 및 제어 장치 기타 관련 부품 및 부속품을 제공하고 있다. 파카의 내구성이 좋고 자원 절약형 솔루션은 최적화된 고객 맞춤형 시스템 솔루션으로 통합 공급된다.

파카의 EcoReach 시스템, 열 관리 솔루션, TFP 양방향 서보 비례식 밸브 시리즈가 특별히 눈길을 끌었는데, 파카 미래 연구소(Future Lab)의 애플리케이션은 파카의 시스템 솔루션 역량을 보여주었다. 이 영역에서는 파카의 핵심 기술을 통합하여 OEM에서 효과적인 시스템 통합을 통해 시스템 복잡성과 생산 흐름 시간을 줄이는 역량을 선보였다.

 

EcoReach

EcoReach는 최첨단 핵심 파카 기술을 결합한 고도로 설계 시스템다. 그 결과, 통합 유압 시스템 및 트랙션 파워트레인 시스템은 성능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장비의 구축 절차를 간소화하고, 지게차 OEM 업체의 비용을 절감다. 이 시스템은 배터리 수명, 생산성, 적하물 처리 및 작업 속도 개선 뿐 아니라, 에너지 소비를 대폭 감소 시킨다.

EcoReach는 다양한 통합 기술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각각은 지게차 제조업체와 사용자의 필요맞추어벽한 통합 패키지를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통합된 기술은 적하물 처리를 개선하고 에너지 소비를 절약하는 PMAC 모터, 샤프트 동력을 유압로 전환하고 전기 모터를 발전기로 구동시키는 모터로서 작동하는 가역 펌프 및 지게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여러 요소의 결합을 특징으로 하는 최적화된 밸브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EcoReach 하나의 하우징에 모터, 펌프, 유압 밸브가 모두 결합된, 통합 유압 장치이며, 이는 부품의 수를 최소화하고 장비의 신뢰도를 향상시키며 설치 공간 또한 절약하는 장점이 있다.

EcoReach 지게차 어셈블리 시스템은 파카의 전통적인 유압 기술의 결정체다. 전동 지게차는 전동 유압식 시스템으로 취급다. 파워트레인은 일련의 별개 컴포넌트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배터리 에너지를 교류로 전환하는 인버터, 토크 및 속도 출력을 제공하는 전기 모터, 유량 및 압력을 제공하는 유압 펌프, 필수적인 유압 기능의 유량과 압력을 제어하기 위해 밸브 잠금을 제어하는 유압 시스템다.

 

열 관리


시스템과 기계의 전체 생산 및 제품 수명주기는 최적 작동 온도를 유지하는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이 중요하다. 파카는 하노버 전시회의 미래 연구소(Future Lab) 영역에서 광범위한 열 관리 컴포넌트를 선보였다. 파카의 기술 중 NSA, NSI, NSE 시리즈와 다양한 사이즈의 커플러가 전시되었으며, 이는 맞춤형 열 관리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Sensonodes(진단, 전송, 모니터링 기기) 및 매니폴드에 통합될 수 있다.

열 관리 분야에서 냉각 부품을 연결하기 위한 도구 없이 조립 가능한 파카 퀵커플링 또한 전시되었는데, 이러한 시스템의 저차압은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는 기술이다.

모든 제품은 유량 손실 없는 연결과 분리를 가능하게 하는 플랫 실링 밸브 설계를 갖추고 있다.

퀵커플링과 언커플링으로 유지보수 시간을 크게 단축했으며, shut-off 커플링으로 유지보수 작업 동안 회로에 유체를 그대로 두고, 배수 작업을 진행할 필요가 없다.

 

새로운 양방향 서보 비례식 밸브 시리즈 TFP

카트리지 밸브의 TFP 시리즈와 함께, 파카가 하노버 메세에서 미래 연구소(Future Lab)의 또 다른 혁신들을 선보였다. VCD®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양방향 서보 비례식 밸브는 현 TDP 및 TEP 제품군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TFP 시리즈는 기존 제품의 우수한 유량 특성, 정밀도, 동역학을 기반으로 하여, 더 짧은 사이클 시간과 더 안정적인 프로세스 및 최소화된 폐기율을 제공한다.

 

TFP 시리즈는 완전히 새로운, 유량 최적화된 설계 특징이며, 많은 다른 기술적 향상과 더불어 TFP 시리즈는 이전에는 더 큰 크기의 밸브를 선택해야만 가능했던 유량에도 적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특별히 주목할 만한 점은 파카가 새로운 TFP 시리즈를 3D 프린트 버전으로도 공개했다는 점이다. 이 완전히 기능하는 밸브는 고무적이게도 적층 제조에 대한 가능성을 명백하게 입증하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