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하니핀, 바우마 2019에서 최신 이동식 시스템 솔루션 전시

독일 뮌헨, 2019 4 8 모션 제어 기술의 글로벌 리더 파카하니핀이 독일 바우마2019’ 전시회에서 이동식 시스템 솔루션, 컴포넌트,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통합 동화 시스템 및 기술 혁신 솔루션전시했다.

이번 전시에서 파카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은 고효율, 친환경적인 혁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었으며, 파카의 미래 연구소(Future Lab)는 EcoReach, SBW(Steer-by-Wire), Global Vehicle Motor(GVM310)를 포함한 통합 자동화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파카는 공장의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비용 지출을 막는 동시에, 안전 규정준수하며, 이동식 장비의 성능과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동식 IoT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것은OEM 양산 현장에서 시스템을 통합하여 장비 설계 간소화하고, 생산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는 파카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다양한 산업 애플리케이션, 기계, 공정의 향상된 생산성을 위해, 파카는 밸브, 펌프, 필터, , 호스, 컨트롤러, 모터, 드라이브 및 제어 장치, 기타 관련 컴포넌트와 부속품을 제공하고 있다. 파카의 통합 시스템으로 결합된 기술과 제품은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EcoReach


EcoReach는 많은 최첨단 핵심 파카 기술을 결합하여 고도 설계 시스템다. 이는 적하물 처리를 개선하고 에너지 소비를 절약하는 PMAC 모터와, 샤프트 동력을 유압으로 전환하고 발전기로 구동되는 전기 모터를 작동시키는 모터의 역할을 하는 가역 펌프, 그리고 지게차 위해 특별히 설계된 여러 요소의 결합을 특징으로 하는 최적화된 밸브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EcoReach는 하나의 하우징에 모터, 펌프, 유압 밸브가 모두 결합된, 통합 유압 장치이며, 이는 부품의 수를 최소화하고 장비의 신뢰도를 향상시키며 설치 공간 또한 절약하는 장점이 있다.

 

그 결과, 통합 유압 시스템은 성능과 효율성은 크게 개선되었으면서도, 설치 절차 간소화하, 지게차 OEM 업체의 비용을 절감한다. 이 시스템은 배터리 수명, 생산성, 적하물 처리 능력, 작업 속도 개선 뿐 아니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Steer-by-Wire


시장의 장기적인 관점에서자율 운전 기계까지 목표로 하고 있으나, 단기적으로서는 SBW(Steer-by-Wire)가 뚜렷한 추세로 자리잡고 있다. SBW는 무겁고 복잡한 스티어링 축을 필요로 하지 않다. 파카의 새로운 SBW110 비례식, 하중 감지, 사전 보상 이동식 밸브는 이동식 기계에 배치된 SBW 시스템을 최적화한다. 이는 설치를 더 쉽게 하고 기계 소음은 줄이며, 인체공학적인 작업 공간을 만들 뿐 아니라, 운전석 또한 더 안전하게 하는 것이다. 간단하게 펌프 오일 공급장치, 탱크 연결 및 전기 신호를 사용하면, SBW110 밸브 워크 포트로부터의 유체를 사용하여 스티어링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해당 밸브는 강성 제어 정밀도, 에너지 효율성 면에 있어서 등급 최고 성능을 보여준다.

 

새로운 사이즈의 Global Vehicle Motor(GVM310) 및 Global Vehicle Inverter(GVI) 소개

파카는 새로운 사이즈의 GVM310을 소개했으며, 이를 통해 상용차 및 오프로드 전기차(EV), 하이브리드 전기차(HEV) 고성능 수요를 충족시키는 최적화된 트랙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다. GVM310은 기존 GVM과 파카 유압펌프를 결합해야 가능했던 기능을 전동화하여 대체한다. 파카의 PMAC (Permanent Magnetic AC) 모터는 적합한 GVI(Global Vehicle Inverter)와 결합하여 탁월한 추력 및 높은 효율성으로 개발 단계의 위험을 감소시키고,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키며, 호환성과 최대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GVI 이동식 인버터는 광범위한 저전압 변압기 및 고전압 모델에도 적용할 수 있다.